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인기공급기업

1 빅밸류 공급
빅밸류

‘빅밸류’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통한 ‘부동산금융의 혁신’을 목표로 설립한 스타트업입니다.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부동산의 시세를 자동으로 산정해내는 솔루션을 개발하였으며,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주요 시중은행과 금융회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빅밸류의 ‘부동산 시세 자동산정서비스’는 기준시세가 없어 은행대출이나 자산평가시 애로를 겪었던 연립/다세대 주택소유자들의 고충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빅밸류는 금융위원회 지정대리인 제도에 1,2,3차 모두 선정되었고, 2019년 8월 1차 협력기업인 하나은행과 담보가치 산정업무에 대한 위탁 계약을 체결하여 하나은행에 위탁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지정대리인에 선정된 기업 중 은행의 주요업무를 위탁수행한 곳은 빅밸류가 최초 입니다. 2019년 6월에는 50세대 미만의 ‘나홀로 아파트’의 시세산정서비스로 금융위원회가 선정하는 혁신금융사업자로 지정되었고, 2019년 7월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공모사업에서 중소기업 분야 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2 신한카드 공급
신한카드

1위 카드사로서 30백만 회원의 소비 / 금융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한pLay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카드회원, 가맹점, 법인고객' 등 과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이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수의 정부부처 / 공공기관 / 연구소 등 대상으로 소비자, 소비시장 등을 신속 정확하게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일반기업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는 깊이있는 시장 분석 뿐 아니라 직접 소비자 조사를 통한 다양한 인사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더 나아가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을 지원합니다. 더불어 가맹점의 매출과 소비자 패턴을 분석하여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매출에 기여하는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빅데이터를 통해 깊이 있는 시장 분석과 마케팅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3 삼성카드 공급
삼성카드

1,100만 고객 기반 카드 매출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역량을 바탕으로 원천 데이터를 분석가공하여 고객, 가맹점, 소비를 더 정확하고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로 수요기업의 활용 목적에 맞는 데이터상품을 판매합니다. 가맹점별, 지역별 현황분석 및 미래 예측으로 다양한 인사이트, 효율적인 마케팅 수행 지원 및 수준 높은 시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삼성카드를 통해 의미있는 시장 분석, 마케팅 인사이트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4 KB국민카드 공급
KB국민카드

1900만의 신용/체크카드 회원의 카드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밀한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데이터거래소에 등재된 데이터 뿐만이 아니라, 회원/가맹점/상권 단위를 Base로 한 데이터 상품을 판매하며, 수요기업 요청에 따라 보다 Customizing 된 데이터 항목/상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지 담당자 앞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해드리겠습니다.

5 롯데카드 공급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데이터판매/가공 상품은 가맹점 결제정보와 품목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상권,가맹점을 360도 이해하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대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데이터 협업플랫폼을 통해 데이터,분석,광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6 나이스디앤알 공급
나이스디앤알

NICE D&R은 나이스그룹의 금융서비스 사업군 기업으로 리서치와 동반성장, 자동차 빅데이터를 제공합니다.

7 NH농협카드 공급
NH농협카드

체크카드 1위, 지역화폐 1위 카드사로 전국적 대표성을 가진 소비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천만 회원, 290만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및 시장에 대한 심도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석/박사급 데이터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중심으로, 공공/지자체 빅데이터사업, 가명/익명 데이터 판매, 데이터 결합, 인사이트 레포트, 리서치, 머신러닝 모델링 등 다양한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에 한발 더 다가가실 수 있도록 농협카드 빅데이터가 함께하겠습니다.

8 KB국민은행 공급
KB국민은행

9 우리카드 공급
우리카드

1,300만 회원의 소비/금융 데이터를 기반으로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회원 정보, 결제 시점, 지역, 업종, 결제 금액 등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데이터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요 기업의 요청에 따라 카드 매출 데이터를 Customizing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요 기업 및 기관은 우리카드의 데이터 상품을 통해 고객, 시장, 상권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거래소를 통한 데이터 판매 외에도 맞춤형 데이터 분석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제휴 및 결합을 통한 협업도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0 BGF리테일 공급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기업이며, 현재 전국 곳곳에 14,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년 08월 기준) 대한민국 1등 편의점 CU를 통해 항상 새롭고 편리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11 중소기업은행 공급
중소기업은행

중소기업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 중소기업은행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데이터로 만드는 새로운 가치! 활용하고 싶은 데이터를 문의하시면, IBK기업은행이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12 농협은행 공급
농협은행

서울특별시 중구 충정로1가 서대문역 사거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본부이자 NH농협은행 본사. 로또 1등에 당첨이 되면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농협법 개정에 따라 농협중앙회가 신용사업 부문을 분리하여 2012년 3월 2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농협금융지주 산하 은행법인. 1961년 농업은행 합병 이후 51년만에 은행 법인이 부활한 것이다. 농협은행은 전국적으로 균형있게 분포되어 있는 고객 커버리지와 다양한 원천에서 수집/적재한 방대한 내외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금융사 중 유일하게 금융과 카드, 유통(멤버스) 데이터를 융복합 분석할 수 있다. 또한 고객사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분석과 데이터 제공도 가능하다.

13 하나카드 공급
하나카드

당사는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외환카드) 업을 시작하였으며, 신용카드 업을 기반으로 1,400만 회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월 5조원 이상의 카드거래 금액과 2억건의 결제건수가 발생하고 있으며 관련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해외카드 매입 서비스를 통해 외국인 국내 사용 카드 내역에 대한 다량의 데이터를 확보 하고 있습니다. 당사 보유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최상의 데이터 품질을 유지 하고 있으며, 최고의 빅데이터 전문가 그룹이 데이터 가공/분석을 통해 데이터 수요 기업이 원하는 최적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4 써머스플랫폼 공급
써머스플랫폼

e커머스 빅데이터 1위 사업자, 압도적인 빅데이터 보유량, 최고의 정제 및 분석 기술 보유 ㈜써머스플랫폼은 모바일과 커머스 영역의 대표 플랫폼 기업들이 모여서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하는 토탈 커머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에누리 가격비교 서비스, 빅데이터 사업, 상품DB 솔루션 사업을 운영하며 국내외 쇼핑 플랫폼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15 한국투자증권 공급
한국투자증권

당사는 국내 대표 증권회사로서, 금융/증권과 관련된 방대한 데이터를 보유 (Ex. 국내/외 주식, 펀드, 채권, 파생상품(ELS, DLS 등) 등 금융상품 정보 및 고객 투자 정보 등)

16 금융결제원 공급
금융결제원

금융결제원은 자금결제와 정보유통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건전한 금융거래의 유지·발전을 도모하고 금융회사 이용자의 편의를 제고하는 등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지급결제전문기관입니다. 5대 국가기간전산망의 하나인 금융전산망 구축을 위하여 1986년 6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이래 CD공동망, 타행환공동망, 전자금융공동망, 어음교환, 지로 등의 지급결제시스템과 공인인증 등 금융분야 핵심인프라의 구축·운영을 통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지급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7 신용정보원 공급
신용정보원

한국신용정보원은 국내 유일의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으로 全 금융기관의 신용정보를 통합관리하고 양질의 정보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금융산업의 디지털 경제를 선도하는 핵심 데이터 인프라・플랫폼입니다. 안전하고 이로운 신용정보 집중체계를 조성하여 건전한 신용사회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18 KB캐피탈 공급
KB캐피탈

KB캐피탈

19 NICE평가정보 공급
NICE평가정보

NICE평가정보는 국내 1위의 금융인프라 기업으로 한국 금융인프라 발전의 주역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20 엔에이치엔데이터 공급
엔에이치엔데이터

NHN DATA 온라인 방문 유저의 다양한 행동 정보를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NHN DATA는 2000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로그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오면서, 오랜 기간의 데이터 검증 과정을 통해 풍부하고 신뢰도가 높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요 기업의 요구 사항에 맞춰 RAW 형식의 데이터부터 인사이트 리포트까지 기업에서 필요한 맞춤 데이터를 지원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요소인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NHN DATA와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재생 정지

멤버십 기업

고객센터

이용문의 및 운영시간

(09:00 ~ 18:00, 월 ~ 금)
TEL : 02.3495.9991 / FAX : 02.3495.9699

02-3495-9991